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고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하네요 ㅠㅠ
고객님께서 오해하시는 듯하여 답변 남겨드려요~
저희는 자체몰만 운영하는 업체가 아니다보니 이지어드민이라는 통합 배송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여 고객님께서 포인트로 구입하신것인지 지마켓 쿠폰을 쓰셨는지는 배송시 보여지지 않습니다.
상품 검수를 한다고는 하나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물량이 많아질땐 이렇게 오염제품이 걸러지지 않고 나가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요
이 상품은 불량이 워낙 없다보니 검수가 또 미흡했던 부분도 있던 것같습니다.ㅠ
불편을 드린 점 거듭 사과드리고요~~
고객님께서 상품 교환 원하신다면 저희쪽으로 상품 받아 교환 처리 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게시글이나 연락주세요~~
아이고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하네요 ㅠㅠ
고객님께서 오해하시는 듯하여 답변 남겨드려요~
저희는 자체몰만 운영하는 업체가 아니다보니 이지어드민이라는 통합 배송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여 고객님께서 포인트로 구입하신것인지 지마켓 쿠폰을 쓰셨는지는 배송시 보여지지 않습니다.
상품 검수를 한다고는 하나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물량이 많아질땐 이렇게 오염제품이 걸러지지 않고 나가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요
이 상품은 불량이 워낙 없다보니 검수가 또 미흡했던 부분도 있던 것같습니다.ㅠ
불편을 드린 점 거듭 사과드리고요~~
고객님께서 상품 교환 원하신다면 저희쪽으로 상품 받아 교환 처리 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게시글이나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